2013년 4월 8일 월요일

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HD (Age of empires 2 HD)에디션 출시 예정

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작 RTS 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(Age of empires 2)가 HD 로 리메이크 되서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.출시일은 4월10일 이며 현재 스팀에서 예약판매 중에 있습니다.

HD 란 명칭 처럼 2D게임이지만 1920*1080해상도로 다시 리메이크 되었고 xp,비스타,7/8등 최근 os에서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.미리 예약 구매한 사람에 한해서 4월5일 게임을 스팀에서 즐길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고 합니다.

본 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를 만들었던 앙상블 스튜디오는 이제 없지만 대신 디펜스 그리드 등을 제작한 히든 패스(hidden path)가 이를 다시 미레이크했다고 합니다.원작과 동일한 플레이를 고해상도로 다시 구현하기만 해도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더 좋은 점은 스팀 페이지에 음성까지 지원되는 언어로 한국어가 있다는 점입니다.확장팩도 같이 들어가는 만큼 거북선을 다시 볼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필요시 무료 미국 vpn을 통해 많은 게임을 놀 수 있습니다.무료 미국 vpn(free usa vpn)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.무료 체험(free trial)할 수 있는 사이트가:http://www.flyvpn.com이고 관심시 바로 가보기.........

flyvpn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