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4월 26일 금요일

일본 국외 사이트 국가 제한 vpn으로 우회하기~

니코니코동화 지역제한 우회 등을 위해 프록시를 쓰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저야 아이팟 터치나 아이패드용 iOS 어플에서 접근하면 지역제한 없이 모든 영상을 다 볼수 있습니다만, 역시 PC에서 못본다는 점은 가끔 아쉬움으로 남지요.

특히 이런 단순한 지역제한 외에도 일본 현지에서 진행되는 웹사이트 티켓팅 등 나름 서러운 지역제한은 많습니다.

근데 어제 이것을 트윗했다가 VPN을 써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.VPN의 개념은 알고 있었지만, 사실 별 소용 없을줄 알았습니다. 프록시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, 일반적으로 굉--장히 느립니다.

VPN이 얼마나 빠를지는 모르겠지만, 이렇게 느리다면 제가 쓰려고 하는 목적인 "일본 티켓사이트에서의 티켓팅" 은 물건너가겠죠.Flyvpn을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.사이트가http://www.flyvpn.com이다. 무료 체험할 수 있더라구요.

표는 구해도 결제를 못한다던가 하면 굉장히 곤란하고 말입니다.그래도 어떻게 써먹는건가 찾아는 보자 싶어서 오늘 새벽에 좀 찾아봤는데, 이게 생각보다 유용할 것 같습니다.

니코니코동화 지역제한은 가볍게 우회접속하고, 속도도 생각만큼 느리지 않네요.아, 미리 말씀드리지만 일본 게임 하시려는 분들께는 접속 장담 못드립니다.저는 중화질 영상 스트리밍이나 일본 웹사이트 이용 정도로만 사용을 테스트했습니다.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