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4월 24일 수요일

플레이 vpn 어떤 방면에 사용할까?

방화벽 밑에 있는 PC에서 방화벽에서 차단한 사이트, 게임 등을 열고자 할때 플레이 VPN 은 대부분의 방화벽을 통과할수 있으며 VPN이 연결만 되면 방화벽에서의 어떠한 차단도 적용되지 않다. 큰 회사, 학교에는 거의 방화벽이 있다.

공유기가 ppTp VPN 통과 기능이 없는 경우 일부 호텔, 기차(KTX) 등에서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공유기가 pptp 통과 기능이 없다. 그러나 플레이 VPN 은 연결된다. 중국에서 일부 아파트는 인터넷 라인 한 개에 공유기를 연결해 서비스하는데 이 경우에도 pptp VPN 은 연결이 되지 않다. 플레이 VPN은 된다.

방화벽 밑에 있는 PC 를 원격지에서 제어할 경우, 또는 방화벽 밑에 있는 인트라넷 서버, DB 서버 등을 방화벽 밖에서 사용하고자 할때 VPN 고정 IP 를 신청시 외부에서 VPN 을 연결한 PC 를 억세스할수 있다. (이 기능이 필요하면 신청시 알려 주십시오. 추가 설정이 필요한다.)

VPN 사용을 탐지하는 프로그램, 게임 등을 사용하고자 할때 일부 게임은 PPTP 나 L2TP VPN 을 사용할 경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 게임 실행 프로그램에서 VPN 사용 여부를 체크한다. pptp 나 l2tp VPN 은 현재 탐지가 가능하나,플레이 VPN은 아직 탐지를 못한다.

피망 게임의 경우 pptp 를 사용해도 게임은 돼나, pptp 사용 여부를 체크 후에 나중에 그 게임 계정을 블럭한다고 한다.플레이 vpn 은 피망 게임 프로그램에서 아직 탐지를 못한다. 플레이 vpn 홈페이지는:http://www.flyvpn.com 이다.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